유인나, '가요광장'으로 오랜만에 라디오 나들이…"라디오 진행, 인생 가장 소중한 추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5 16: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유인나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유인나가 오랜만에 라디오에 출연해 특유의 달콤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매료시켰다.

유인나는 15일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좋아서)입이 찢어질 것 같아요"라며 라디오 나들이에 대한 설렘으로 청취자들과 인사했다.

이어 '이곳(라디오 부스)이 그립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왜 안그리워요. 생각을 너무 많이 했어요. 거의 매일 했던 것 같아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추억”이라며 애틋함을 밝혔다.

특히 ‘볼륨을 높여라(이하 볼륨)’ 당시 청취자가 어느덧 초등학생을 가르치는 교사가 됐다는 사연에는 “우리 청취자들이 다 똑똑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백미는 녹슬지 않은 그녀의 콩트 실력이었다. 유인나는‘볼륨’ 당시 '이들이 사는 세상'이라는 장수 콩트 코너를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라디오에서도 콩트와 드라마 ‘도깨비’의 한 장면을 재연하며 여전한 콩트 실력을 뽐냈다.

이어 그는 알람 시계와 각종 화장품이 들은 파우치, 책등을 선물하며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절친 이수지를 응원했다.

청취자들은 유인나의 라디오 방문에 “유디의 깔끔한 진행 그리워요. 언제 다시 돌아오나요?”라며 그리움을 전했다.

유인나는 “저를 찾아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로 꼭 돌아올 거니까 기다려달라”고 이날 방송을 마무리했다.

앞서 유인나는 약 4년 반 동안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과 듣기 좋은 목소리로 '꿀디', '유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