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입대앞두고 연인 보아가 한 말은? "건강하게만 다녀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5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SBS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주원이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연인 '보아'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 제작발표회에서 주원은 "보아씨가 건강하게만 다녀오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주원은 이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끝으로 다음날인 16일 입대한다.

주원은 엽기적인 그녀가 방영될 당시 군대에 있을텐데 어떤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예상하냐는 질문에 대해 "군대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에 앞서 연서나 윤혜 전화번호 가르쳐달라고 하지않을까 싶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띄었다. 

또 연인 보아가 군대에 가는 그에게 어떤 말을 했냐는 질문에는 "그저 건강히 다녀오라고 했다"

이어 주원은 "당장 내일 입대하는데 기분이 이상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군대가기 전 마지막 역할이 될 것 같아서 신중하게 결정했다"며 "팬들이 사극을 하는 걸 보고 싶어했고 로맨스물을 하고 싶어하는 걸 보고 싶어해서 이 작품을 골랐다"고 말했다.

또 주원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와는 많이 다르다.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라고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의 뇌리에 박혀있는 몇 장면들을 드라마에 녹여서 사극으로 표현했다. 영화는 이랬는데 드라마는 이렇구나 하고 다른점을 비교해가면서 보는것도 재미가 아닐까한다. 드라마는 좀더 시원한 액션도 있고 묵직한 정치 이야기도 있어서 좀더 긴장감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귓속말’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