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입대전 마지막 드라마로 '엽기적인 그녀' "신중하게 골랐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5 15: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주원이 입대 바로 전날의 소감을 군대식 인사로 표현했다 [사진= SBS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배우 주원이 입대 전 마지막 드라마로 '엽기적인 그녀'를 신중하게 골랐다고 밝혔다. 

1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 제작발표회에서 주원은 입대 전 소감을 밝혔다.

주원은 이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끝으로 다음날인 16일 입대한다.

주원은 "당장 내일 입대하는데 기분이 이상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군대가기 전 마지막 역할이 될 것 같아서 신중하게 결정했다"며 "팬들이 사극을 하는 걸 보고 싶어했고 로맨스물을 하고 싶어하는 걸 보고 싶어해서 이 작품을 골랐다"고 말했다. 

또 주원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와는 많이 다르다.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라고 강조했다. 그는 "사람들의 뇌리에 박혀있는 몇 장면들을 드라마에 녹여서 사극으로 표현했다. 영화는 이랬는데 드라마는 이렇구나 하고 다른점을 비교해가면서 보는것도 재미가 아닐까한다. 드라마는 좀더 시원한 액션도 있고 묵직한 정치 이야기도 있어서 좀더 긴장감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귓속말’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