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김용만, 차태현 위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준비…'007 작전'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5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차태현이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의 라오스 여행에서 42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4월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42번째 생일을 맞은 차태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녹화 당시 ‘뭉쳐야 뜬다’의 기존 멤버 ‘김용만 외 3명’은 라오스에서의 마지막날 밤, 차태현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벌였다. 생일 주인공인 차태현이 눈치 채지 못하도록 007작전을 방불케할 정도로 은밀하고 주도면밀한 움직임을 보였다.

한밤중에 라오스 거리로 나가 선물과 생일 케이크를 공수해오고, 정성 어린 롤링페이퍼 편지를 작성하는 등 차태현에게 잊지 못할 생일을 선물해주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놀라운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어 ‘김용만 외 3명’은 차태현이 방에 돌아오기 전 각자 역할을 나눠 연기 연습을 하고, 리허설까지 해보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차태현의 생일파티를 총지휘하던 ‘용 감독’ 김용만은 급기야 “배우 앞에서 연기하려니까 떨린다”라며 긴장감을 호소하기에 이르렀다.

‘김용만 외 3명’이 차태현을 위해 준비한 라오스 현지 생일파티는 16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뭉쳐야 뜬다’ 2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