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신예 설인아, 화장품 광고 모델 계약…광고계 블루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3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위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신인 배우 설인아가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종영이후 화장품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가 되고 있다.

설인아의 소속사인 위엔터테인먼트 측은 "설인아가 드라마 종영 후 SNP 화장품 광고 계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의 광고 관련 미팅 요청이 쇄도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설인아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셀프 피부 케어를 통해 광채 나는 투명 피부를 자랑해 화장품 광고 모델 자리를 차지했다. 그는 신인 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의 모델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광고계 떠오르는 블루칩임을 증명했다.

최근 공개된 광고 사진 속 설인아는 꾸밈없는 화이트 계열의 의상과 포니테일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그는 맑고 순수함이 돋보이는 청순한 이미지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SNP 화장품 관계자는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설인아가 자신의 파우치와 뷰티팁 공개를 통해 자사 제품인 마스크팩과 선크림을 소개해 놀랐다. 설인아의 굴욕 없는 무결점 피부의 비결로 우리 제품이 소개된 만큼 광고 모델로 선정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설인아는 현재 드라마 섭외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출연 제의가 쏟아지며 차기작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