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 아이돌 엑소(EXO) 공연 굿즈 온라인 단독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1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11번가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SK플래닛의 11번가는 국내 아이돌 엑소(EXO)의 콘서트 굿즈(goods∙응원용품)를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굿즈’는 주로 아이돌 팬덤 문화 사이에서 가수의 얼굴이나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응원도구, 물품 등을 일컫는다.

이번에 판매될 엑소 콘서트의 신규 굿즈 7종은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엑소의 세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3 – The EXO’ rDIUM [dot]’ 현장에서 판매될 공식 응원 상품이다. 

2017년 신규 네임택, 공식티셔츠, 마스크, 와펜(紋章), 투명 부채, 포토 스탠드, 공식 야구 유니폼을 형상화한 열쇠고리 등으로 구성됐다. 판매 시점은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다.

또한 손목 액세서리, 슬로건 타월, 폰케이스 등 다양한 패션 잡화와 더불어 엑소 공연 소책자, 엽서, 브로마이드, 향초, 피크닉 매트, 머그컵 등 30여종의 굿즈도 함께 판매한다.

SK플래닛 김수경 서비스상품본부장은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돌 굿즈 시장을 공략한 기획상품 판매를 통해 영(Young) 고객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며 “한국 대표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단독제휴로 국내 최대 팬덤을 보유한 최정상 아이돌 엑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며 앞으로도 상품차별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