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신설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1 14: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추죄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모습.[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오는 13일부터 11월 26일까지 약 6개월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중문 입구에서 지역 우수 농가를 중심의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설해 운영한다. 장터는 매주 주말에만 열린다.

참가업체는 경상남북도와 부산시에 소재한 20여 개 농가이며, 입점 농가 모두 친환경 농산물을 생산, 판매하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만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입점 농가 모두 판매 농산물의 생산, 가공에 직접 참여한다. 장터는 매주 주말마다 열린다. 가족단위 고객이 방문 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는 직거래장터 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 '워터 범퍼카', '자전거 대여소' 등이 있으며, 도심 속 생태체험장 '꿈트리하우스'도 있다. 자녀와 함께 방문한다면 장터구경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편의시설, 매주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기에 많은 방문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농축산물 직거래장터'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농촌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장터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이번 장터 운영을 위해 렛츠런재단 및 사단법인 한국농식품법인연합회와 의기투합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직거래 장터 개설을 통해 렛츠런파크를 방문하는 고객께서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농산물의 구입하실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직거래 장터는 지자체는 물론, 지역주민까지 모두가 혜택을 누리는 지역 상생발전의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