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아이유 매력 담아낸 '헤드폰 ‘MDR-1000X 광고'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1 0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소니코리아의 'For and by Music Lovers' 포스터.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소니코리아가 인기 가수 ‘아이유’를 4년 연속 전속모델로 결정하고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소니코리아는 아이유를 모델로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MDR-1000X의 새로운 TV광고를 11일 공개했다. 이 광고는 아이유의 모습뿐만 아니라 우리 삶 주변에서 음악을 즐기고 표현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유의 음악적 깊이와 감수성이 소니 오디오가 추구하는 음악적 이미지와 부합해 최근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며 “아이유와 함께 소니 오디오 브랜드의 새로운 캠페인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MDR-1000X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 MDR-1000X 제품을 구매하고, 8월 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10), 고급 헤드폰 거치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