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뮤지컬‧연극‧전시 초대권 뿌린다 ‘5월 문화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0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듀오의 문화 이벤트 알림 이미지.[사진= 듀오]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미혼남녀들이 가족‧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13일 뮤지컬 ‘청년마켓 히어로’에 고객 5쌍을 초대한다. 이 뮤지컬은 재래시장의 청년상인을 다룬 휴먼 코미디극으로 28일까지 광주 유스퀘어문화관 동산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또 코미디 연극 ‘라이어’ 특별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3일 오후 3시 서울 코엑스 아트홀에서 열리는 공연에 미혼남녀 5쌍을 초대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헬로, 미켈란젤로展’ 전시 초대권(20매)도 준비한다. 이 전시는 헬로뮤지엄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다이어트 신간 도서 ‘웍트(Walking Training)’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오는 31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중에서 20명을 추첨해 책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재목 영업지원팀 이벤트 팀장은 “5월 가정의 달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미혼남녀라면 듀오 문화 이벤트로 무대 위 생동감 있는 재미도 느끼고, 심신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