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8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성자동차]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족 단위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경품행사 등의 풍성한 행사가 마련됐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 행사는 즉석 추첨을 통해 1등 영화관람권, 2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신차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더 뉴 제네레이션 250 4매틱 AMG 라인' 모델 구매 고객은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유명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더 뉴 GLE 350 쿠페'를 구매하면 리모와 캐리어를 선물로 주며, '더 뉴 GLC 220 d 4매틱 쿠페 프리미엄' '더 뉴 GLC 250 d 4매틱 쿠페' 모델 구매 고객은 르크루제 식기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 달 새롭게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최근 한성자동차의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사회공헌 활동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