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1일까지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가 무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7 15: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에듀윌]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에 꼭 필요한시험의 핵심 내용을 수록한 교재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를 발간,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무료 배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콘텐츠연구소에서 합격생 수험패턴 분석과 기출 경향 분석 등 시험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집해 압축한 도서로, 시중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수험량이 많기 때문에 수험 전략을 잘 세우지 않으면 중도포기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따라 제대로 된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본격 수험 생활에 앞서 시험 전반에 대한 파악이 필수다. 이에 따라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는 합격하기 위해 꼭 필요한 최소한의 핵심을 담은 책으로 △1,2차 전과목을 한 권으로 압축 정리해 빠르고 쉬운 학습을 돕고 △자주 출제되는 핵심개념만 체계적으로 정리가 돼 있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수험 동향 및 과목 전반에 대한 큰 그림을 먼저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수험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팁”이라며 “에듀윌이 이러한 정보를 한 권에 집약해 수험생들의 가이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