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비밀 예능 연수원' 한동근, 1기 수석 연수원 등극…2기 가능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6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비밀 예능 연수원' 방송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MBC 신규 파일럿 예능 '비밀예능연수원'이 예능 고수를 탄생시켰다.

5월 5일 방송된 '비밀예능연수원'에서는 국내 최정상 연예인들이 대거 출연해 자아성찰, 친목도모, 리프레쉬 등 3가지 목표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앞서 '비밀예능연수원'은 하하, 노홍철, 이국주, 윤보미, 피오, 송민호, 이창섭, 차은우, 악동뮤지션, 솔비, 육성재, 한동근, 정진운, 하니, 예린 등 출연 라인업에서부터 화제가 된 바 있는 '비밀예능연수원'은 MC 하하와 노홍철 팀으로 나뉘어 예능 연수를 받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은 각자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식사, 댄스 게임 '가무의 창조적 혁신', 자아성찰 및 타인 이해하기, 소통의 장의 시간을 갖고 서로를 알아갔다. 이 과정에서 서로가 서로에 대해 몰랐던 면모는 물론 그동안 친해지고 싶었던 동료와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특히 식사시간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해 가진 초상화그려주기 시간에는 둘만의 공간에서 솔직한 대화가 오가며 더욱 친밀도를 높였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1기 수석 연수원에는 가수 한동근이 뽑히며 그 영광을 차지했고, 방송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발판으로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