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생애 첫 대선투표 완료'…청순 투표인증샷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4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로엔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5·9 대선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멜로디데이 유민, 예인, 차희는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주민센터에 함께 방문, 금일 시작된 제 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를 완료했다. 리더 여은은 이날 개인스케줄로 인해 아쉽게 멤버들과 함께하지 못했지만 오는 9일 투표일에 맞춰 가족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에 4일 오후 멜로디데이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멜디도 사전투표 완료!' 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청순 발랄한 투표 인증샷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생애 첫 대선투표 참여라는 멜로디데이 유민, 예인, 차희는 환한 미소로 투표소 앞을 배경으로 서 수수하고 청순한 일상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 막내 차희는 20대 투표독려 의미를 담은 '세움 팔찌'를 차고 사전투표에 참여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오늘 생일을 맞은 멤버 예인 역시 멤버들과 함께 투표소를 방문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잊지 못할 생일의 시작을 맞이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멜로디데이는 각자의 SNS로 손등에 찍은 '도장 인증샷'과 개인 인증샷들을 함께 공개하는 등 팬들에게 투표를 적극 독려하면서 '개념돌'의 면모를 입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