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대자동차 전용 할인카드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02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카드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현대카드와 현대자동차는 신차구매는 물론, 자동차 생활 전반에 활용할 수 있는 ‘현대블루멤버스(HYUNDAI BLUEmembers)’ 신용카드 3종을 출시하고, 카드고객을 대상으로 신차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카드 3종은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와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Platinum)’,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Platinum Plus)’로 모든 사용처에서 블루멤버스 포인트와 M포인트가 동시에 적립된다.

우선 카드 결제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며, 월 100만 원 이상 사용 시에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1.5배가 쌓인다.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는 월 200만 원 이상 카드 사용 시 기본 적립 포인트의 2배를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블루멤버스 신용카드’ 고객은 매월 적립한 M포인트의 15%를,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20%를,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30%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동시에 적립해 활용 가능하다.

현대자동차와 현대카드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현대차 전용 카드 고객들을 위한 신차구매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고객은 기본 적립 M포인트의 50%에 해당하는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차량 구매액의 일부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선택해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쏘나타 뉴 라이즈(차량가 2255만원) 구매에 ‘현대블루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를 사용하면, 차량가의 3.6%를 포인트 적립받거나 차량가의 2%를 캐시백으로 돌려받게 된다. (차량가 2000만원 이상 결제 시)

고객은 보유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주유, 쇼핑, 외식 등에 활용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7000곳에 이르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컬처프로젝트 등 컬처 이벤트 할인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 입장, 신차 구매 후 8년 동안 연 1회 차량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실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 등 차량 관리에 유용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전용 특화 혜택과 강력한 포인트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신차구매 이벤트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차를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블루멤버스’는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과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대표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신차 구매부터 차량 정비, 주유, 보험 등 자동차 생활과 밀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