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사은품 이벤트 6월 말까지 연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30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가 G6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연장한다. [사진=LG전자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LG전자가 G6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LG G6 구매 고객은 △B&O PLAY 이어폰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롤리키보드2와 비틀마우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는 3월부터 제공한 LG G6 구입 사은품 3종 중 24비트 HD 오디오 코덱이 적용된 ‘톤플러스(HBS-1100)’를 선택한 고객들이 절반을 넘을 정도로 사운드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목소리를 반영, 사은품 중 하나를 ‘B&O PLAY’ 이어폰으로 변경했다.

아울러 5월에도 추첨을 통해 ‘LG 워치 스타일’ 1000대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 선택 및 ‘LG 워치 스타일’ 추첨 이벤트 참여는 LG G6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 LG G6 구매자 전원에게 20만 원 상당의 구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계속된다. LG스마트월드(LG Smart World) 앱에 접속하면 △템플런2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쿠키잼 △심시티 빌트잇 △매직 쥬얼 △길건너 친구들 등의 게임과 아이템을 다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