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성명서)제19대 대통령선거 문재인 후보 지지 성명서 … 인천광역시 한의사 158명 일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8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금 대한민국은 중대한 선택과 변화의 시기에 직면해 있다.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과 정경유착 등의 부조리로 인해 처참하게 무너져 내린 대한민국을 다시 나라다운 나라로 재건하고 발전시킬 새로운 리더를 선택해야 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다.

이에 우리 인천광역시 한의사들도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 길에 같이 동참하고자 뜻을 모아 이 자리에 섰다.

그간 우리 한의사들은 국민건강 증진과 질병 예방을 위해 의료의 최일선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그러나 향후 우리나라의 신성장 동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충분한 자질과 역량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뒷받침 할 법령과 제도의 미비와, 불합리하고 차별적인 의료 정책으로 인해 국민건강에 더욱 기여할 수 있는 역할과 통로가 막혀 있는 상황이다.

더구나 중국과 대만이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중의학을 앞세워 전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의 한의학을 둘러싼 현실은 지금껏 암울하기만 하다.

문재인 후보는 경희대 재학 시절부터 의,치,한 의료 직능간에 균형있고 조화로운 협력과 발전 가능성을 익히 보아 왔으며, 그간 한의의료의 보장성 강화와 한의약산업 육성, 한의약의 과학화 등에 대해 지지를 보내 왔다.

따라서 우리 한의사들은 문재인 후보가 한의사의 의료기기 사용을 통한 한의약의 과학화, 한의 의료의 공공성 강화, 한의약 산업 육성 및 해외로의 진출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최상의 적임자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우리 한의사들은 앞으로도 문재인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이 만들어갈 새로운 대한민국에서 의료의 최일선에 서서 국민건강 증진과 질병 예방을 위해 성실히 진료에 임하며 한의약 계승과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오늘 이 자리에서 우리 인천광역시 한의사들은 “부조리와 적폐를 청산하고 비로소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는 문재인 후보의 뜻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있음을 밝힌다.

우리 인천광역시 한의사들은 “일부 계층, 일부 지역만이 아닌 국민 모두의 대통령이 되겠다”. “상식이 상식이 되는 나라, 정의가 눈으로 보이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문재인 후보의 약속을 굳게 믿는다.

이에 우리 인천광역시 한의사들은 “청렴하고 깨끗한 후보, 아픔에는 공감하고 불의 앞에선 물러서지 않는 후보, 대통령직을 수행하기에 충분히 잘 준비된 후보”인 문재인 후보를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으로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바이다.

앞으로 우리 인천광역시 한의사들은 문재인과 함께, 그리고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 상식과 원칙이 바로 서는 나라,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의 여정에 같이 동참해 나갈 것이다.

2017년 4월 26일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인천광역시 한의사 158명 일동


강병철 강병훈 강성구 강주관 강효경 구교성 구현모 김경선 김경택 김경환 김규식 김기은 김기환 김낙기 김대기 김덕수 김도한 김선애 김성만 김성우 김성준 김성호 김영균 김영모 김영훈 김우진 김재주 김종욱 김지웅 김지훈 김진국 김진욱 김철희 김충일 김태경 김태상 김태형 김필재 김현호 김희수 남옥전 노상영 노영호 류승엽 문영춘 민경직 박경숙 박계돈 박병선 박병호 박보경 박승완 박은주 박제승 박종운 박지훈 박진구 박진오 박태용 박혜원 박혜진 방대건 배길남 배철현 백태호 서성연 서영민 서영수 석재홍 성백만 성병식 손영훈 손현수 손희봉 송학수 신상빈 신원수 신학수 신형섭 심현기 안미라 안병기 안세승 안철우 안태영 양원규 양종한 오길태 오충환 왕덕윤 왕성걸 왕소연 왕조용 우경희 우대윤 유성천 유원복 유정규 윤왕수 윤태원 이경원 이금수 이남호 이동균 이동언 이래춘 이만국 이상원 이상후 이소열 이승복 이승우 이승희 이웅진 이재철 이재철 이전광 이정헌 이창우 이한배 이현재 이현준 이형범 이화정 임강민 임배문 임재진 임정두 장덕환 장박걸 장선우 장우진 장윤성 장진요 장홍식 전영철 정권수 정명채 정준택 정춘근 정필기 정화갑 지종관 최기창 최동수 최웅호 최철민 최혜림 최흥민 하계강 한명금 한상균 한상표 한상혁 한진수 황병태 황성우 황지식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