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이준기, 팬카페에 올라온 심경글 살펴보니…"진심으로 미안한 마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조선총잡이'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전혜빈과 관련한 이준기의 심경 고백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준기와 전혜빈은 지난 4일 네 번째 열애설 만에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이준기는 10일 자신의 팬카페에 "가족 여러분께 드리는 글"이라는 제목의 심경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뒤늦게 저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다. 놀라고 혼란스러우셨을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무거웠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어 그는 "작품으로 알게 된 동료에게 또 다른 감정을 느낀 것이 낯선 일이라 제 마음을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렸다. 그 친구는 저의 많은 것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밝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혜빈은 2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