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바이오기술 적용한 마스크팩 ‘닥터클라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7: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가지 성분으로 항산화, 수분지속 등 효과 갖춰…일반소비자용도 판매

[사진=JW신약 제공]


아주경제 이정수 기자 = JW신약은 세포치료 기술이 도입된 마스크팩 ‘닥터클라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닥터클라로’는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사용하는 시술 전용 마스크팩이다. JW신약 자회사 JW크레아젠이 개발한 약물전달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세포질 형질도입 펩타이드(Cytoplasmic Transduction Peptide, CTP)로 불리는 이 기술은 고분자 물질을 세포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의 빠른 재생을 돕는다.

또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아스타잔틴과 달팽이 점액물질,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피부 DNA를 회복시키고,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120시간 수분증발 차단 효능을 공인받은 ‘인공보습인자(Artificial Moisturizing Factor, AMF)’와 히알루론산 성분도 포함돼있어 수분 지속력을 높였고, 아세틸테트라펩타이드-5,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미백 효과를 나타낸다.

일반 소비자용 제품은 ‘더마이리스’라는 제품명으로 판매된다.

JW신약 관계자는 “닥터클라로는 면역세포약을 개발하고 있는 JW크레아젠이 보유한 연구개발 노하우를 접목시킨 신개념 마스크팩”이라며 “10가지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