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무료 운세' 2017년 4월 27일(목요일·음력 4월 2일) 내 오늘의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4월 27일/음력 4월 2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현재 상황에 만족할 줄 알면 행복한 사람이다.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걱정도 많다."
60년생 - 매사에 비밀을 유지하고 욕심을 줄여라. 유익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운세.
72년생 - 직접 나서면 좋지 않다. 매사에 상황을 지켜보며 따라가는 것이 좋은 날.
84년생 - 재물운의 변화가 많으니 주의하라. 남들보다 빨리 움직이면 취할 수 있다.
96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한 발 양보해야 하는 날. 돈보다 사람을 우선하라.

▶소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도움으로 막혔던 일이 풀어지는 날. ㅅ, ㅈ, ㅊ 성씨가 귀인이 된다."
61년생 - 지난 날의 경험이 좋은 스승이 되는 때. 한번 해 본 일이라면 자신 있게 추진하라.
73년생 - 대인관계나 사교적인 면에서 성과가 있는 날.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을 중시할 것.
85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특히 직장상사의 뜻을 거스르는 것은 금물.
97년생 -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라. 다른 사람보다는 자신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이동수가 있는 날이다. 직장인은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긴다."
62년생 - 대인 관계로 고민하게 되는 날. 너무 고민하지 마라, 스트레스만 늘어난다.
74년생 - 정상에 오르기 전에는 한번쯤 시련이 찾아온다. 포기하지 말고 전진하라.
86년생 - 직장상사나 손위사람의 뜻에 따라 움직여라. 남과 같이 움직여야 유리한 날.
98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말 것.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욕심내지 마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 하는 일은 모두 뜬 구름같은 일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다는 마무리에 신경써라."
63년생 - 형제간이나 친구로 인하여 기분이 상하기 쉬운 날. 마음을 잘 다스릴 것.
75년생 - 현재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로하지 마라. 인내가 필요한 하루.
87년생 - 별을 보려면 밤을 기다려야 한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때가 있는 법이다.
99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라.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하루.

▶용띠 오늘의 운세 "건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몸에 무리가 가기 쉬우니 과로나 무리한 일은 삼가하라."
52년생 - 친척이나 가족간에 시비가 생길 수 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침묵할 것.
64년생 - 쉽게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손해보기 쉽다. 다른 사람의 것을 욕심내지 마라.
76년생 - 금전문제로 가족과 의견충돌이 생기는 날. 자신의 이익만 찾지 말고 양보해야 좋다.
88년생 - 모든 화는 입으로부터 나온다. 말 실수로 인하여 일이 꼬이기 쉬우니 주의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특별히 걱정할 것이 없는 날이다. 마음을 편히 하고 하루를 즐겨라."
53년생 - 주변 사람들을 살피고 돌봐야 하는 날. 내가 편하고 즐거우면 주변 사람들도 챙겨라.
65년생 - 혼자 독식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나눠라. 다른 사람과 같이 해야 더 유리한 운세.
77년생 - 이직이나 사업 등에서 좋은 성과가 있는 날. 동북쪽이나 사람이 많은 곳이 길하다.
89년생 - 직장운과 시험운이 좋은 하루. 기혼자는 자녀를 얻고, 미혼은 결혼 소식이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겉은 번지르르하나 실속이 없는 형상이다. 쓸데없는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말 것."
54년생 -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는 신중하라.
66년생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진퇴양난의 상황. 손윗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78년생 -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다. 경계하고 조심해야 할 때.
90년생 - 재물과 관련한 일은 신중하게 결정하라. 나서기 보다는 기다려야 좋은 날.

▶양띠 오늘의 운세 "내 코가 석자라 남을 도울 겨를이 없다. 일을 미루면 수습이 불가능하니 시기를 놓치지 마라."
55년생 - 하는 일에 장애나 방해꾼이 나타나는 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67년생 - 작은 재물로 인하여 분쟁에 휘말릴 수 있다. 얻으려 하기 보다는 베풀어야 할 때.
79년생 - 말이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않으면 신뢰를 잃는다. 언행일치가 필요한 하루.
91년생 - 주변 친구나 동료와 분쟁이 생기기 쉬운 날. 매사에 자중하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초지일관,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가야 하는 날.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지 말 것."
56년생 - 중도에 포기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힘들어도 계속 전진해야 하는 날.
68년생 -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간다. 소문을 퍼뜨리거나 남의 말을 전하지 마라.
80년생 -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날.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워라.
92년생 -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걱정할 것이 없다. 자신의 일에만 충실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역마살이 드니 움직여야 좋은 날이다. 친구따라 강남가는 수도 있다."
57년생 - 상대방의 무리한 요구는 깨끗이 거절하라. 매사에 원칙을 지켜야 하는 날.
69년생 - 항상 하던 일이라도 다시 한번 점검해 보라. 작은 실수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
81년생 - 주변 상황과 분위기를 잘 살펴야 하는 날.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한다.
93년생 - 다른 사람에게 대우를 받으려 하지 말 것. 자신을 낮추는 것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과유불급이니 지나친 것은 모자람만 못하다. 매사에 지나침을 경계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 욕심내면 실패하고 비우면 성공한다. 주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좋은 날.
70년생 - 지나치게 주색을 탐하지 마라.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할 것.
82년생 - 넘침은 모자람 보다 못한 법. 모든 것은 적당한 선에서 끝을 내라.
94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손윗사람에게 반항하지 말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정직한 노력만이 성공을 보장한다. 편법은 불리하니, 매사에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다."
59년생 - 일을 나눠서 해야 하는 날.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하려 하면 결과가 불확실하다.
71년생 - 너무 조심하면 기회를 놓친다. 신속한 결정과 행동이 필요한 날.
83년생 - 친구를 만나기에 좋은 하루. 보고 싶은 친구들에게 연락을 해 보라.
95년생 - 새로운 일이나 공부를 시작해야 하는 날.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