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신화' 한동근, 5월 5일 첫 정규 앨범 'Your Diary' 발표…타이틀곡 '미치고 싶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레디스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한동근이 첫 번째 정규앨범 ‘Your Diary’를 발매한다.

지난해 가요계 화제 중 하나는 한동근의 진가가 드디어 대중에게 인정받았던 순간이었을 것이다.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가 뒤늦게 주목을 받으면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썼고, ‘그대라는 사치’ 역시 지금까지도 음원차트에서 롱런하며 2016년을 대표하는 발라드 곡 중 하나가 되었다. 그리고 이제 한동근이 오랜 기다림 끝에 첫 번째 정규앨범 ‘Your Diary’를 내놓는다.

모든 가수에게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의미는 말할 수 없이 크다. 하지만 한동근에게 ‘Your Diary’의 의미는 더욱 각별할 수밖에 없다.

뛰어난 실력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MBC ‘위대한 탄생’에서 우승했지만 대중의 사랑을 받는 데는 또다시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했다. 그의 이번 정규 앨범은 그 시절부터 기적 같은 역주행과 ‘그대라는 사치’의 정주행을 모두 지나기까지, 한동근의 진실된 시간이 담겨 있다.

이번 첫 번째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은 ‘미치고 싶다’. 타이틀곡 ‘미치고 싶다’는 보고 싶은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이 지나친 나머지 정말 보고 있다고 착각한 한 사람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한동근의 자작곡 또한 다수 실려 있다. 애정 관계에서 느낄 수 있는 ‘피해의식’을 전체적인 콘셉트로 잡아, 한동근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면서 특유의 절실함이 앨범 전체에 담길 수 있게 됐다.

한편, 한동근의 첫 번째 정규앨범 ‘Your Diary’는 오는 5월 5일 정오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