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물고 싶은 군산’ 맛보기 군산여행 초청 팸투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수도권 지역 여행사 대표, 기자단 초청 팸투어 실시

  • - 올 5월 시범 출시되는 ‘1박 2일’ 시간여행 시티투어 상품 적극 홍보

▲1박 2일 시간여행 상품 홍보를 위한 팸투어 [사진제공=군산시]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전북 군산시가 ‘1박 2일 시간여행 시티투어’의 시범 출시를 앞두고 입소문 마케팅에 나섰다.

 시에서는 오는 5월 6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운행하는 ‘1박 2일 시간여행 시티투어’ 상품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수도권 지역 여행사 대표・기자 및 파워블로거 등 20여명을 초청하여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에서는 1일차 비응항에서 유람선을 타고 선유도선착장에 내려 선유도해수욕장, 망주봉 및 선유팔경을 감상할 수 있는 45m의 전망타워와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 공중하강 체험시설인 짚라인을 체험하는 고군산군도 여행을 진행했으며,

 2일차는 근대시대상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근대역사박물관, 신흥동일본식가옥, 동국사 등을 아우르는 군산시 대표관광지인 군산시간여행마을과 최근 영화 드라마의 단골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는 경암동 철길마을을 둘러보며 취재활동을 펼쳤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2017 전라북도 방문의 해와 발맞추어 군산시 대표관광지인 군산시간여행마을과 고군산 섬 여행을 테마로 하는 상품을 개발하여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시간여행 코스(군산, 전주, 부안, 고창)도 추가로 개발하여 관광광역화 선도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주 토, 일요일 진행하게 될 1박 2일 시간여행 시티투어 상품은 오전 9시 30분 시외버스터미널, 10시 군산역에서 출발하고 탑승료는 개인 10,000원, 단체(20인이상) 9,000원(단, 식비・숙박료・체험료 본인부담)의 가격으로 운행되며,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군산 시티투어), (㈜동양해외관광,)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고 10인 이상 예약 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승’하여 문화유적 및 관광지를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