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헌곤 다이빙캐치, 4월 4주차 ADT캡스플레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헌곤 사진=ADT 캡스 제공 ]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팀의 끝내기 패배의 직전에서 나온 삼성 김헌곤의 다이빙캐치가 4월 4주차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됐다.

ADT캡스플레이는 26일 “4월 2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4월 4주차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 지난 18일 잠실구장에서 나온 김헌곤의 호수비가 총 득표율 52%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김헌곤은 11회말 2사 1, 3루 대타 신성현의 좌중간 안타성 타구를 30여미터 질주한 끝에 다이빙캐치로 잡아냈다. 이 수비로 삼성은 끝내기 패배의 위기에서 벗어나 경기를 무승부로 이끌 수 있었다.

김헌곤은 올 시즌 안정적인 수비 능력을 바탕으로 삼성의 주전 좌익수로 발돋움 하였다. 타격 면에서도 4월 26일 현재 3할의 타율을 기록하며 빈약한 삼성의 타선 속에서 고군분투 하고 있다.

23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나온 최주환의 더블플레이 수비가 득표율 19%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다.

한편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팀의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선수들의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