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이브 사단, 5월 콘서트 앞두고 홍보 영상 게재…바이브·신용재·벤·임세준 총 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더 바이브 사단'이 5월 콘서트를 앞두고 홍보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밤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브랜드 콘서트 '2017 THE VIBE 展(2017 더 바이브 전)'의 홍보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교복 차림을 한 바이브와 신용재, 벤, 임세준이 연주자들과 함께 악기를 연주하며 흥겹게 라이브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기타와 트라이앵글, 캐스터네츠 등을 연주하며 포맨의 '못해'와 임세준의 '오늘은 가지마', 바이브의 '미친거니'를 상큼 발랄하게 부르는 더 바이브 사단의 모습은 마치 하나의 학예회를 보는 듯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 "5월 11일부터 27일까지 더 바이브 전과 무브홀에서 함께해요"라며 깨알같이 홍보하는 벤의 깜찍한 목소리가 영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더 바이브 사단'은 공연에 앞서 27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더바이브 채널을 통해 '2017 THE VIBE 展(2017 더 바이브 전)' 콘서트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공연은 5월 11일부터 27일까지 장기간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27일 마지막 공연은 무려 9시간 동안 진행할 것으로 역대 최장 공연 시간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