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AJ렌탈 ‘매트리스 홈케어 서비스’ 990원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8: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위메프]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위메프는 홈 제품 렌탈 전문업체 AJ렌탈과 손잡고 ‘매트리스 리얼클린 서비스’를 990원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매트리스 리얼클린 서비스’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퀸사이즈 기준 5만원의 리얼클린 서비스를 매트리스 사이즈에 상관없이 ‘990원’ 파격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990원 한정수량이 마감되면 1990원, 2990원으로 판매가격이 순차적으로 변동된다. 싱글, 슈퍼싱글, 더블, 퀸, 킹 등 매트리스 전 사이즈 가능하다.

1인 3장까지 구매할 수 있고, 구매 후 신청 접수하면 서비스 이용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홈렌탈 전문브랜드 AJ렌탈의 ‘매트리스 리얼클린 서비스’는 자체개발 고온살균 에어탱크와 최고급 케어장비인 컬비를 사용한다. 또한 피톤치드 액으로 매트리스 위의 세균,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 1차 살균하고, 살아있는 진드기를 고온 탑퍼 살균을 통해 사멸한 후 클리닝을 진행하는 등 AJ렌탈 리얼클린 서비스만의 9단계 완벽 케어를 자랑한다.

조수빈 위메프 상품기획팀 MD는 “봄맞이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시는 분들 중 매트리스 청소는 어려워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AJ렌탈과 깜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990원이라는 초특가로 건강도 지키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