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프, 여름 골프웨어 ‘썸머 그린 시리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벤제프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골프웨어 벤제프(대표 정준호)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 골프 여행 시 착용하기 좋은 여름 골프웨어 ‘썸머 그린 시리즈’를 출시했다.

‘썸머 그린 시리즈’의 여성 세트는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큰 플라워 패턴이, 남성 세트는 여름 필드의 잔디색을 닮은 그린 색상이 특징이다. 구김이 쉽게 가지 않는 재질로 골프 라운드 외 야외 활동이나 해외여행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특히 여성용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땀 흡수와 배출 기능을 강화하고, 치마에 타공 기법을 적용해 통풍성을 극대화했다. 상의는 어깨와 목 뒷부분에 치마는 전체적으로 플라워 프린트가 있으며, 민소매티셔츠임에도 카라를 더해 부담스럽지 않고 오히려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상하의 모두 오렌지빛이 도는 코랄 레드로 출시됐다.

화려한 여성 세트에 비해 남성 세트는 피케이 조직 원단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단정하다. 대신 카라 밑 단추 부분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야구복을 연상시키는 두껍고 캐주얼한 3D 형 로고로 젊은 감각의 캐주얼한 멋을 살렸다. 하의는 진한 그린 색상과 매치했을 때 필드에서 좀 더 화사해 보일 수 있는 옐로 그린 팬츠를 선보였다. 화이트와 그린 하의는 옐로 그린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벤제프는 지난 LPGA 롯데챔피언십과 KLPGA 삼천리투게더 오픈에서 각각 준우승을 차지한 후원 선수 장수연(23·롯데)과 안시현(33·골든블루)을 응원하며, 오는 30일까지 봄·여름 신상품 전 품목을 추가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벤제프 마케팅팀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 골프 여행을 나가거나,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나가는 이들 모두를 위해 화사한 색상과 패턴이 돋보이면서 기능을 갖춘 시리즈 옷을 출시했다”라며 “골프 연령대가 넓어지면서 젊은 감성의 캐주얼한 골프웨어를 많이 찾는 추세로 특히 올여름은 화사한 색상과 패턴이 유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