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최대 81% 할인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5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크밸리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이 코나머니를 이용해 결제하고 있다.[사진= 코나아이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코나아이는 원주 오크밸리와 숙박, 수영장, 사우나 등을 최대 81% 할인하는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크밸리 콘도에서 숙박하려는 고객이 전화 예약 시에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밝히고 현장 결제 시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81% 할인이 된다. 할인율은 객실에 따라 상이하다. 숙박 외에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 시에도 30%가 할인되며 오크밸리 내의 직영 식당, 골프장 등 모든 직영 시설에서 결제할 수 있다.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는 코나머니 앱을 설치하고 다운받으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10만원 정액권과 필요한 금액을 충전해 사용하는 충전형 두 가지다. 코나머니 오크밸리 카드는 모바일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기만 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카드 신청, 발행 등을 기다려야 하는 제휴카드 등과 비교해 훨씬 간편하다.

황금연휴인 5월을 앞두고 준비한 이 카드는 5월 일 출시되며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백승현 코나아이 본부장은 “지난 겨울의 오크밸리 스키장의 리프트, 렌탈 할인에 이어 코나머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주기 위한 제휴”라며 “조만간 전국의 리조트, 골프장 등과 제휴해 코나머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줘, 문화, 레저 생활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나머니는 코나아이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개방형 선불 결제 플랫폼이다. 코나머니를 이용하면 국제 결제 표준(EMV)에 부합하는 모바일 카드를 누구나 발행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