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박인제 감독 "'특별시민'이 대선에 미치는 영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5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선거판 다룬 '특별시민' 박인제 감독 (서울=연합뉴스) 이재희 기자 = 박인제 감독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특별시민' 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7.4.18 scape@yna.co.kr/2017-04-18 16:59:33/ <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박인제 감독이 영화 ‘특별시민’이 대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언급했다.

4월 1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는 영화 ‘특별시민’(감독 박인제·제작 ㈜팔레트픽처스·배급 ㈜쇼박스)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박인제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 류혜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 분)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박인제 감독은 “시나리오는 3년 전부터 쓰게 됐는데 공교롭게 지금 개봉을 하게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 감독은 “참고할 만한 디테일은 비단 우리나라 선거만 참고한 게 아니라 국내외 여러 자료를 모아봤다”며 “이 영화가 대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겠다. 지금 시기에 개봉하는 게 걱정도 되고 두렵기도 하지만 기대도 된다. 예상을 하지 못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이 출연하는 영화 ‘특별시민’은 오는 26일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