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리조트 여행 ②]체험 하고 선물 받는 일석이조 나들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국내 곳곳에 위치한 리조트들은 문화체험, 공연 등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브원 곤지암리조트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패밀리페스티벌’을선보인다.
 

[사진=곤지암리조트 제공]

4월 29일 저녁 8시 30분부터 빛의 광장 특별무대에서 펼쳐지는 ‘버블매직쇼’를 시작으로, 30일에는 홍콩 세계마술대회 우승에 빛나는 액트마술의 대가 ‘마술사K의 마술쇼’를 선보인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는 ‘퓨전국악공연’과 ‘러브팝페라’, ‘현악4중주’ 등의 공연이 진행되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곤지암리조트 전역에서는 ‘삐에로 아저씨의 마술풍선 이벤트’를 비롯해 5월 3일부터 7일까지 ‘패밀리 마켓’ 이 열린다.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리솜스파캐슬 제공]

야외 온천수영장에서는 ‘가족대항전’이 펼쳐진다. 어른과 아이가 짝이 되어 2인용 땅콩보트를 타고 결승 지점까지 먼저 도착하는 팀이 우승하는 게임으로, 연휴 전 주말인 4월 29일과 30일, 5월 3일, 5일, 6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매일 참가자 중 10등까지는 킥보드, 천천향 이용권, 식음료 교환권, 핸드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보물찾기’도 진행된다.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매일 5개의 숨은 보물을 찾아 정산시 제출하면 디퓨저, 소이캔들, 핸드크림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현장코미디 개그핫콘서트가 어린이날 연휴인 5월 4일부터 6일, 저녁 8시부터 리솜스파캐슬 테마동 주니퍼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모두 1만원이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권 지참 시 본인에 한해 천천향 입장료를 50% 할인(5월 중 1회 사용 가능)받을 수 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5월 어린이날 황금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알펜시아 리조트 제공]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쿠킹 클래스, 특선뷔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5월 3일붙부 6일까지 ‘알로하조앤’이 진행된다.

‘알로하 조앤’의 조앤 선생님과 함께 ‘나만의 가든케이크’를 만드는 시간으로, 1일 2회(14시, 17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진행된다.

이용금액은 사전 예약 시 1인 5만원, 현장 예약 시에는 5만5000원이다.

‘가족피자 & 피크닉 샌드위치 만들기’ 체험은 5월5일 총 3회(12시, 13시, 14시)에 걸쳐 인터컨티넨탈호텔 1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열린다. 금액은 1인 2만5천원이다.

‘피크닉 샌드위치 만들기’는 5월5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홀리데이인리조트 1층 몽블랑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참가비용은 1인 2만원이다.

실내형 워터파크 오션700 에서는 5월3일부터 7일까지 ‘랜덤 락카 이벤트’가 펼쳐진다.

입장 시 경품이 숨겨져 있는 락카를 배정받으면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내용으로, 당첨자에게는 오션700 및 알파인코스터 무료이용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5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오션700을 이용하는 어린이(36개월~초등학생까지)들은 입장권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플레이버스에서는 ‘가정의 달 특선 뷔페’를 5월4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금액은 플레이버스 성인 6만6000원, 어린이 3만5000원, 몽블랑 성인 5만원, 어린이 3만원이다.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미니엄 203동 건물에서는 다례체험, 한복입기, 팝아트 체험, 캐리커쳐 등의 다양한 체험도 진행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에서는 어린이날을 포함한 3일부터 6일까지 석고 방향제 만들기, 과일 코디얼, 과자, 쿠키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엘리시안 강촌 제공]

어린이날에는 리조트 잔디 광장 메인무대에서 사물놀이, 마술공연, 가족 레크레이션, 어린이 체육대회가 열고 콘도 무료 숙박권 등 경품을 준다.

6일에는 콘도미니엄 1층 로비에서 캘리그라피 문구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밸리리조트는 인기뮤지컬‘2대 번개맨(배우 서지훈)’과 ‘뚜앙’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합동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오크밸리 제공]

공연은 오는 5월 5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총 3차례 오크밸리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티켓금액은 1만원이며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다.

오크밸리 모바일앱에서 사전결제하거나 원주토닥맘 홍보배너 출력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사생대회를 통해 수상자 3명에게는 객실이용권을 증정하고 아이들의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재능어린이 열린무대도 진행한다.

◆용평리조트는 봄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용평리조트 제공]

에어바운스와 추억의 놀이 , 각종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와 엄마 , 아빠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명랑올림픽과 함께 고무동력기와 연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도 선보인다.

5일에는 어린이 인형극인 ‘아기공룡 뚜비 ’를 관람할 수 있고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게임과 함께 쿠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파티쉐 클래스 (대인 3만3000원 , 소인 2만1000원 )와 스페셜 조식 , 디너뷔페를 마련한다.

연휴 기간동안 야외무대 인근에서는 생맥주 ,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야외포차 ‘별밤 ’(5/5~6)을 운영한다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물총을 선물로 증정하고 소인 입장료를 1만원에 판매한다.

◆웰리힐리파크는 5월 2일부터 5월 7일까지 공연행사인 ‘봄날’과 체험행사인 ‘개구쟁이 축제’를 연다.
 

[사진=웰리힐리 리조트 제공]

‘개구쟁이 축제’는 꾸러기 체험교실을 제외하고 전체 무료체험으로 진행된다.

어린이 사생대회와 재능 콘테스트로 구성된 2개의 대회를 열고 상장 및 웰리힐리 무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이외에 서울 YMCA에서 심폐소생술과 수상안전 체험이 준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