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지렁이' 김정균X오예설, 캐릭터 영상 공개…봄 극장가 '필람 영화'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1 15: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지렁이' 메인 포스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지렁이’의 주연 배우 김정균, 오예설의 캐릭터 영상이 공개됐다.

영화 ‘지렁이’(감독 윤학렬·제작 ㈜미디어파크·배급 투썸업픽쳐스) 청소년 성범죄의 피해를 입은 딸 ‘자야’(오예설)를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자 울부짖는 장애우 ‘원술’(김정균 분)의 외침을 통해 우리 사회를 통렬하게 고발하는 작품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영화 속에서 안타까운 사연을 지닌 부녀로 분한 김정균, 오예설 배우가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직접 소개하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끈다.

먼저 뇌성마비 장애를 지닌 아버지 ‘원술’ 역을 맡은 배우 김정균은 “아버지로서 소명 의식을 느껴 참여하게 되었다”고 뜻 깊은 소감을 밝혔다. 학교폭력, 청소년 성범죄 피해자가 되는 딸 ‘자야’ 역의 배우 오예설은 “학교 폭력에 관심을 갖게 되어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신예답지 않은 당찬 포부를 전하며 “‘지렁이’를 통해서 사회문제가 해결되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열심히 연기했다”고 소신을 밝힌 가운데, ‘지렁이’는 4월 20일 개봉하며 대한민국 모두가 꼭 봐야 할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정균, 오예설 배우의 열연으로 완성된 영화 ‘지렁이’는 청소년 성범죄, 장애인 차별 등 사회 문제를 소재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으며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