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릿지 ‘온카’, LG G6 지원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1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 G6 스마트폰을 지원하는 ㈜유브릿지의 커넥티드카 솔루션 ‘oncar’ 이미지.[사진= 유브릿지]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커넥티드카 솔루션 ‘oncar(온카)’ 개발업체 유브릿지는 업계 최초로 18: 9 화면비율과 2880 X 1440 QHD+ 해상도를 제공하는 최신 스마트폰 LG G6 지원 업데이트를 2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브릿지 카커넥티드사업팀 문필봉 팀장은 “LG G6 출시 이후 G6 사용자들로부터 ‘oncar’ 지원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세계적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커넥티드카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관련업계 최초로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G6 사용자들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Carlink(5월1일부터 oncar로 변경)’ 최신 버전 앱으로 업데이트해 사용할 수 있다.

‘oncar’는 세계적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커넥티드카 솔루션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앱 화면 및 소리를 내비게이션에서 공유할 수 있고, 내비게이션으로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는 양방향 무선 기술이 적용돼 ‘자동차 속으로 들어간 스마트폰’으로 불린다.

한편 유브릿지는 국내외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지난 10일 커넥티드카 솔루션 명칭을 ‘카링크’에서 ‘oncar’로 전격 교체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