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엄마 6명이 뭉치면 티켓 가격이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1 0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세종문화회관(사장 이승엽)은 어린이, 가족 관객을 위해 ‘세종또래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세종또래 프로그램’은 오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세종문화회관 프로그램 중 어린이, 가족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연과 전시를 대상으로 또래 아이끼리 혹은 아이와 엄마가 6명이 뭉쳐 티켓을 구입하면 최대 55%까지 할인되는 제도다.

세종또래 프로그램에는 5개의 공연과 1개의 전시가 함께 한다. 세종대왕의 애민정신을 젊은 국악으로 표현한 '꿈꾸는 세종' 동화 같은 스토리와 익살스러운 캐릭터, 화려한 춤사위, 흥겨운 타악 연주가 함께하는 무용극 '춤추는 허수아비' 클래식 음악과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아이들의 예술적 감성을 일깨워줄 '와우! 클래식 앙상블' 세종대왕의 음악 이야기를 주제로 한 '세종음악기행' 헤이그 특사의 활약을 그린 창작뮤지컬 '밀 사-숨겨진 뜻' 친구이자 가족 같은 반려동물과 반려식물을 주제로 한 전시 '畵畵-반려·교감'이 포함됐다.

한 세트 당 6매(R석 기준)가 패키지로 구성됐고, 각 공연당 20세트(120매) 한정 판매된다. 세종또래 프로그램을 통해 예매할 경우, 별도로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가이드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