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뉴 GLC 쿠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0 1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포츠 쿠페와 SUV를 결합…2.2리터 디젤 모델 2종 출시

  • 총 7종의 메르세데스-벤츠 SUV 패밀리 완성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장이 더 뉴 GLC 쿠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메르세데스-벤츠]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일 성수동 모던 라이프스타일 공간 어반 소스에서 새로운 미드 사이즈 SUV 쿠페 더 뉴 GLC 쿠페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LC 쿠페는 지난해 3월 뉴욕 오토쇼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쿠페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 성능, 다재다능한 SUV 의 장점을 결합한 미드 사이즈 SUV 쿠페다.

더 뉴 GLC 쿠페는 전 라인업에 AMG 익스테리어 라인을 기본 적용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캐릭터로 도심의 일상과 다양한 여가생활을 영위하며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티한 성능과 탁월한 효율성을 제공하는 디젤 모델인 더 뉴 GLC 220 d 4MATIC 쿠페, 더 뉴 GLC 250 d 4MATIC 쿠페가 먼저 출시된다.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세그먼트 최초의 고성능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 쿠페는 2분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더 뉴 GLC 쿠페의 국내 출시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총 7종의 메르세데스-벤츠 SUV 패밀리를 완성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하고 강력한 SUV 라인업을 제공하게 됐다.

더 뉴 GLC 쿠페 디젤 모델은 7320만~8010만원이다. 올 해 2분기 중 출시 예정인 고성능 모델은 미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