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야외수영장서 '봄 수영' 즐기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9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인비테이션 투 서머(Invitation to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수영을 즐기는 것은 물론 골든 아보카도와 감자튀김, 치킨 소시지를 곁들인 맥 앤 치즈 및 샐러드로 구성된 ‘어번 플레이트’와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수제 맥주 브랜드인 ‘브루클린 브루어리(Brooklyn Brewery)’의 ‘브루클린 라거’ 생맥주까지 맛볼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 온열장치를 확충하고, 야외 곳곳에 온열히터와 난방기를 추가로 설치하는 등 시설을 재정비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어번 아일랜드는 온수풀과 온열 매트를 갖추어 4~5월의 봄 수영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며 “많은 인파로 붐비는 한여름이 오기 전, 여유로운 초여름의 휴식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최적의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는 물론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