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SPC 해피포인트’ 제휴로 내국인 서비스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8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신라면세점은 업계 최초로 ‘SPC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국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국내 고객 약 1800만명은 신라면세점에서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신라면세점은 현대카드, 아시아나 항공 등과도 제휴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오늘 6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의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만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10명), △10만 해피포인트 적립(30명),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 △신라면세점 5천 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200명) 등을 준다.

또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2000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실버 멤버십을, ‘해피포인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