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독점수입 유럽 정통 쿡웨어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7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광글라스가 독점수입한 유럽 정통 쿡웨어 신제품 이미지.[사진= 삼광글라스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주방용품 구매가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자사 독점수입 및 공급하는 유럽 정통 쿡웨어의 브랜드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프랑스 정통 쿡웨어 및 해외 유명 셰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도 유명한 ‘시트램(SITRAM)’의 만능 압력솥 ‘시트라프로’와 독일 117년 역사를 자랑하는 쿡웨어 ‘베카(BEKA)’의 최신작 ‘프라임 스텐냄비 3종’이다.

시트램의 신제품 ‘시트라로프’ 압력솥은 시트램만의 프리미엄 원터치 기술을 적용해 힘을 들이지 않고 어느 방향으로도 개폐가 편리하다. 압력솥 기술의 핵심인 뚜껑을 묵직하게 설계해 강한 힘으로 몸체와 결합되어 일정한 압력상태를 유지하고, 70~130Kpa의 완전한 고압으로 영양 손실 없이 빠른 요리가 가능하다.

초보주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사용법과 철저한 안전장치를 적용했다. 요리모드와 압력배출 모드 중 필요에 따른 설정이 간단하고, 요리 완성시 스팀 배출 사운드가 울리며 조절기를 육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확인이 가능하다. 본체 내면의 계량눈금으로 분량 조절도 용이하다.

베카의 신제품 ‘프라임 스텐냄비’는 코팅제 없는 친환경 소재로 인체에 무해하고 녹발생 없이 위생적인 최상급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졌다. 1600톤에 달하는 초대형 파워프레스로 압착하는 임팩트 본딩 공법으로 열전도가 고르고 보존성이 뛰어나 주방에서 꼭 필요한 스텐냄비로 활용도 높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베카만의 디자인 퀄리티를 자랑하는 웰딩공법 손잡이와 뚜껑은 국물이 세거나 넘침을 방지하는 기능도 적용됐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쿡웨어는 주방의 품격을 높일 뿐 아니라 건강한 요리로 가족건강을 지켜준다”며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식사를 보다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이번 신제품들로 따뜻한 집밥의 정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