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장원 한국사 우리역사 용어사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3 10: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이 한국사 용어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장원 한국사 우리역사 용어사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장원 한국사 우리 역사 용어 사전은 업계 최초의 한국사 학습지 '장원 한국사 우리인물', '장원 한국사 우리 역사' 부교재로 초중고 한국사 교과서를 분석해 선정한 키워드 286개를 중심으로 학습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사 개념과 인물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또는 각 시대 특징에 따라 분류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내신과 수능은 물론 각 종 한국사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키워드와 관련된 사진과 삽화 등 시각 자료를 풍부하게 수록하여 학습자가 보다 오래 기억할 수 있고 확인 학습 문제를 통해 키워드 반복학습까지 가능하다.

장원교육은 창업 30주년을 기념해 장원한자, 장원 한국사, 세이펜 중국어·일본어·영어·한글 등 장원교육 신규 입회 회원들에게 '장원 한국사 우리역사 용어사전'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5월까지 실시되며 교재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장원교육 문규식 대표는 "초등학생들이 한국사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 낯선 용어 때문에 수학, 영어 등 다른 과목보다 더 어렵게 생각하는 사례가 많다"며 "이런 어려움을 해결해 주기 위해 한국사 용어를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쉬운 설명은 물론 다양한 시각 자료를 활용해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