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 실시…최대 85%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2 08: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의 ‘2017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 알림 홍보 포스터.[사진= 락앤락]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주방생활문화기업 락앤락은 봄을 맞아 오는 4월15~23일 안성 물류센터에서 ‘2017 상반기 안성 창고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창고대개방 행사는 락앤락이 봄·가을에 진행하는 가장 큰 할인폭의 연례 행사이자, 락앤락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최대 행사다. 올해도 봄 이사‧결혼시즌을 대비해 수천가지 주방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2017 상반기 안성 창고대개방은 총 6000여 가지가 넘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85%까지 할인한다. 밀폐용기 등 각종 보관용기를 비롯해 쿡웨어‧수납‧여행‧유아‧보온용품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이 구비돼 있다. 특히 매년 창고대개방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손꼽히는 ‘락앤락 캐리어’나 쿨러백, 파우치 등 각종 연휴‧휴가철을 대비한 여행 편의용품 준비에도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외 ‘한정특가’를 통해 ‘백종원 웍’으로도 인기를 끄는 락앤락 ‘하드앤라이트 웍+뚜껑세트’가 70%할인된 1만7900원에, 냉장고 도어포켓용기 인터락세트(20P)가 1만9800원에 선보인다.

‘홈쇼핑 특가전’도 진행된다. 품절이 될 만큼 인기였던 홈쇼핑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항균 비스프리 밀폐용기세트부터 이제 곧 다가오는 매실철을 대비한 숨 쉬는 유리용기 및 웨이브스팀홀 홈쇼핑 세트 등도 판매된다.

이에 더해 이번 행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14일까지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지역딜을 진행한다. 위메프 내 락앤락 창고대개방 행사 페이지에서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황사 및 미세먼지 청소에 유용한 ‘에톰 극세사 핸들형더스터’를 증정한다.

김영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이번 락앤락 창고대개방은 황금연휴를 앞두고 올 봄 막바지 할인행사인 만큼 보다 다양한 품목과 폭 넓은 할인율로 행사를 구성하고자 노력했다”며 “지속되는 불황에 답답한 소비자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가볍게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