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성유리 "어릴적 개미 즐겨 먹어…엉덩이서 쎄한 맛 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1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끼줍쇼' 이경규(왼쪽), 성유리[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성유리와 정용화가 규동형제와 한 끼에 도전한다.

4월 12일 방송될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성유리와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밥동무로 출연해 정릉의 교수단지를 찾는다. 두 사람은 모두 가수, 배우로 오랫동안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만큼 높은 인지도를 예상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에서 성유리는 “이경규 선배님 때문에 나왔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성유리는 ‘힐링캠프’를 통해 이경규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대표적인 규라인으로 알려져 있다. 규라인 성유리의 등장으로 갈 곳을 잃은 강호동은 유난히 정용화를 반겼다. 이날 두 사람의 호흡은 새로운 강라인의 탄생을 가늠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부드러운 인상으로 대표되는 성유리와 정용화이지만 이날 두사람은 예상 밖의 파격적인 발언으로 지켜보던 규동형제를 당황하게 했다. 특히, 과거 대표적인 가요계 ‘요정’으로 불렸던 성유리는 정릉 주택가를 둘러보는 동안 “어릴 때 개미 많이 먹었는데”라며 추억에 잠긴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개미 엉덩이에서는 쎄한 맛이 난다”라며 자세한 묘사까지 더하며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비주얼 뿐 아니라 입담까지 화려한 밥동무 성유리와 정용화의 호흡은 12일(수)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