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매일 밤 야간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10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과천 서울랜드가 선선한 밤공기를 즐기며 여유롭게 봄 정취를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야간개장에 따라 오는 17일부터 평일과 일요일에는 밤 9시,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여기에 야간공연, 대박 경품 이벤트, 조명쇼가 더해져 깊어가는 밤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4월 30일까지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오후 4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65% 할인한 12,000원에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한 편의 환상적인 정글 뮤지컬을 보는 듯한 야간공연 <애니멀킹덤 2017>

날이 저물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찬 야간공연 <애니멀킹덤 2017>이 무대에 오른다. <애니멀킹덤 2017>은 정글왕국 사자 왕 레카가 숲 속 요정왕국 티아나와 결혼에 골인하는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뮤지컬로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한다. 공연 말미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매주 황금이 펑펑 쏟아지는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

야간공연이 끝나면 밤을 더욱 뜨겁게 달굴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가 이어진다. 4월 15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5월 3일, 9일 밤 지구별 무대에서 황금열쇠를 거머쥘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추첨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색 볼거리는 물론 예기치 못한 행운까지 누릴 수 있어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응모방법은 세계의 광장 피사의 사탑 옆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1등은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 5돈, 2등은 24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2매(어른,어린이), 3등은 10만원 상당의 서울랜드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총 400명에게 매주 푸짐한 선물이 펑펑 쏟아진다.

▲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주말 밤마다 펼쳐지는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도 놓칠 수 없다.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음악에 맞춰 점멸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만 개의 조명과 소나무, 동물모양 토피어리 조명이 설치돼있어 형형색색의 빛으로 가득한 조형물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밤 풍경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다.

▲ 최고 인기 캐릭터 <출동!슈퍼윙스>로 새단장한 신기종 탄생 임박!

 4월 중에는 어린이 최고 인기 캐릭터 <출동! 슈퍼윙스>가 놀이기구로 태어난다. ‘출동! 슈퍼윙스’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제트 비행기 호기와 멋진 변신 비행기 친구들을 타고 하늘을 나는 경험을 선사한다. TV에서만 보던 변신 비행기를 실제로 보고 탑승해보는 이색체험을 할 수 있으며 앞뒤 위아래로 움직여 보다 짜릿한 비행이 가능하다. 슈퍼윙스의 기지인 관제탑도 구현해 생생함을 더한다.

▲밤까지 맘껏 뛰노는 400평 대규모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

밤까지 지루할 틈 없이 맘껏 뛰놀고 체험할 수 있는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도 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탐험선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정글놀이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유아 전용 키즈 트레인, 에어매트, 스펀지 풀과 공주 로망을 실현해보는 미미 프린세스 체험존 등도 마련돼 깊어가는 밤에도 맘껏 뛰놀고 즐길 수 있다. (현장 예약, 성인 보호자 동반한 만 9세 이하만 입장 가능)

▲ SNS, 제휴카드 등 야간 이용객 대상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서울랜드는 저녁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4월 30일까지 제공한다. 서울랜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오후 4시 이후 야간 자유이용권을 동반 1인 포함 65% 할인가인 12,000원에 각각 제공한다.

대학생이라면 오후 2시 이후 자유이용권을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 회원은 누구나 주·야간에 관계없이 자유이용권을 12,000원에 구매 가능하고 현대카드 M포인트 회원은 주·야간 자유이용권을 7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 법인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체크카드 제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