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계속되는 환영에 자살시도까지?! [콕!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9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시카고 타자기' 클립 영상 캡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클립 영상이 화제다.

8일 '시카고 타자기' 공식 홈페이지에는 "자꾸 보이는 환영, 자살하려는 유아인?!"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이는 '시카고 타자기' 2회 방송분으로, 영상 속에는 위험하게 빗길을 달리는 한세주(유아인)의 모습이 담겼다.

계속되는 환영에 괴로워하던 세주는 오래된 타자기를 책상에 가져다 놓고 숨겨둔 담배를 꺼내 물었다. 라이터를 찾던 세주는 바닥에 떨어진 낡은 성냥갑을 발견했고, "나한테 이런 골동품이 있었던가?"라고 생각했다.

이어 성냥을 켜자, 환영이 또 보이기 시작했다. 깜짝 놀란 세주는 집에서 나와 자동차를 몰고 빗길을 달리며 "미친 건가? 내가 미쳐가는 건가. 아님 벌써 미친 건가. 죽자. 작가가 더는 글을 쓰지 못하면 죽은 목숨과 다름없다"라고 생각해 눈길을 끌었다.

'시카고 타자기'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세주와 그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 작가 진오, 한 때 세주의 열혈 팬에서 안티 팬으로 돌변한 문인 덕후 전설, 그리고 의문의 오래된 타자기와 얽힌 세 남녀의 낭만적인 미스터리와 앤티크 로맨스를 그린다.

한편 '시카고 타자기'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