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훈-리디아,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곡 ‘사랑이야기’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7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래퍼 이도훈과 가수 리디아(Lydia)가 MBC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곡 ‘사랑이야기’를 공개한다.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OST 가창에 참여한 이도훈과 리디아는 극중 주인공의 러브 테마곡 ‘사랑이야기’를 8일 오후 8시 공개한다.

이번 신곡 ‘사랑이야기’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사랑을 고백하는 서정성 짙은 랩이 더해졌다. 실력파 래퍼 이도훈과 여성 보컬리스트 특유의 감수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리디아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욱씨남정기’ ‘막돼먹은 영애씨’ ‘저 하늘에 태양이’ 등의 OST를 발표한 래퍼 이도훈은 김채란, 송영경, 비비안, 더데이지, 우이경 등 여성 보컬리스트와 협업하며 감각적인 랩을 선보인 바 있다.

2010년 싱글 ‘여자의 청혼’으로 가요계 데뷔한 가수 리디아는 드라마 ‘마녀의 성’ ‘좋은사람’ ‘저 하늘에 태양이’ 등의 OST 활동을 해왔다. 지난해부터 그는 매달 음원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편 OST 제작 관계자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만큼 OST 또한 드라마 전개에 빼놓을 수 없다”며 “아름다운 영상과 조화를 이루는 음악을 통해 주인공들의 감정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는 만큼 이도훈과 리디아의 신곡 ‘사랑이야기’는 러브테마곡으로 사랑이야기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