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열애' 이준기 향해 쏟아지는 실망감, 왜 비난 댓글이 쏟아질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준기 전혜빈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전혜빈과 열애 중인 이준기를 향한 비난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축하보다는 왜 실망감 섞인 글이 많을까.

4일 SBS funE '[단독] 이준기, 2년째 열애중…"캔디는 전혜빈"'이라는 제목으로 이준기와 전혜빈의 네 번째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후 두 사람 측은 "지난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이준기에 대한 비난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 tvN '내 귀에 캔디2'를 통해 이준기가 박민영과 달달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 물론 '내 귀에 캔디'는 '우리 결혼했어요'과는 다른 예능이다. 누군지 모른 상황에서 전화통화먼울 통해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고 위로는 받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일 뿐이다. 

'내 귀에 캔디2' 이준기 박민영 편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는 장면들이 많았다. 이준기는 박민영과의 통화를 시작하자 "이거 진짜 데이트하는 것 같다"라고 말하는가하면, 자신의 정체를 안 박민영이 본인에 대한 힌트를 주자 이준기는 "내 1분 1초는 다 너한테 맞춰져있어"라며 달달한 멘트를 날렸다. 이에 방송 후 두 사람이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댓글이 쏟아지기도 했다.

특히 계속되는 열애설에도 이준기 전혜빈 측은 '친구사이일 뿐'이라며 부인한 것도 한목했다. 

결국 디스패치가 '[디스포토] "우리가 현.실.커.플"…이준기♥전혜빈, 사실은 열애' 제목으로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자 두 사람은 네 번째 열애설만에 이를 인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