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 블랙,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뺏겠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4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의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4일 오전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에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소년과 남자 사이의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유닛 블랙(UNIT BLACK)의 새로운 단체컷과 함께 어제(3일) 공개된 첫 번째 단체컷을 포함한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커버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명 ‘뺏겠어(Steal Your Heart)’를 처음으로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뺏겠어’를 포함한 ‘Candy Shop’과 ‘BOOM’을 수록해 다양한 음악 장르로 담아낸 유닛 블랙(UNIT BLACK)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싱글 앨범을 통해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는 씨스타,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에 참여한 실력파 프로듀서 ‘별들의 전쟁’과 ‘아테나’가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을 애절하지만 조금은 솔직한 감정으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또한, 그동안 소년24 라이브 공연을 통해 선보였던 ‘Candy Shop’과 ‘BOOM’을 유닛 블랙(UNIT BLACK)의 버전으로 재해석해 타이틀곡 ‘뺏겠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음악들을 선보임으로써 유닛 블랙(UNIT BLACK)만의 강렬하고 뚜렷한 색깔이 돋보이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오늘(4일) 소년24 유닛 블랙의 싱글 앨범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한층 성장하고 새로워진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유닛 블랙의 싱글 앨범과 앞으로의 활동에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년24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은 오는 11일(화)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