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 5월 일본 정식 데뷔…현지 레이블 '머큐리 도쿄'와 손잡고 열도 홀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4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유니버셜의 새 레이블 'Mercury Tokyo(머큐리 도쿄)'와 손잡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일본 유니버설뮤직의 새로운 레이블 'Mercury Tokyo'와 손잡고, 타이틀곡 'HERO(히어로)'로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유니버셜 뮤직이 몬스타엑스의 일본 데뷔를 위해 새롭게 설립한 'Mercury Tokyo'는 1945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설립된 레이블의 명가 'MERCURY RECORDS(머큐리 레코즈)'에서 이름을 인용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7일 유투브에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0만 뷰를 기록한 'Hero(히어로)'의 일본어 버전을 타이틀곡으로, 파워풀한 편곡의 '네게만 집착해' 일본어 버전을 커플링곡으로 발매하고 활동하게 된다.

이에 앞서 5월 1일에는 오사카 ZEPP NAMBA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발표한 첫 정규 1집 '더 클랜 파트 2.5 파이널 챕터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가 빌보드 월드 차트 1위를 차지하고,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 아이튠즈 미국, 일본 케이팝 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는 지난 21일 발표한 첫 정규앨범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의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