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GS25와 뭉쳐 1인가구 위한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3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 이미지.[사진= 락앤락]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주방생활문화 기업 락앤락은 GS25와 협업을 통해 편의점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는 최근 급증하는 1인 가구 및 신학기 자취생들을 위한 특별 기획세트로, 락앤락의 각종 생활용품과 GS25의 식음료를 결합한 유통과 제조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번 기념세트는 GS25 통합 자체브랜드(PB) ‘유어스(YOU US)’의 런칭 1주년을 맞아 기획됐고, 1인 가구 및 대학생들이 타깃인 만큼 가성비와 실용성이 최대 강점이다.

우선 락앤락에서는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를 위해 밥‧반찬용기로 유용한 ‘햇쌀밥용기’ 4개와(300ml 2개, 400ml 2개) 냉장고 도어포켓 용기 ‘인터락(500ml)’ 2개, 그리고 모던한 디자인의 신제품 체스물병 1개를 구성했다.

특히 햇쌀밥용기는 락앤락 최고 인기상품으로, 이번 기념세트에는 올 봄 락앤락이 새롭게 출시한 PP(폴리프로필렌) 소재 햇쌀밥용기가 포함됐다. 신제품 햇쌀밥용기는 양 날개를 손가락으로 살짝 누르는것 만으로도 간편하게 뚜껑이 열려 편의성이 더욱 극대화 된 제품이다.

GS25에서는 지난해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최고의 히트작으로 손꼽히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개와 생수 1병을 추가로 구성했다. 1인 가구에게 유용한 락앤락 생활용품과 더불어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다. 이처럼 양사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의 가격은 9900원으로,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불경기, 취업난 등 어려운 현실을 이겨나가는 젊은이들을 위해 GS25 편의점과 손잡고 재미와 실속 모두 추구한 기념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앞으로 락앤락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사례를 더 늘려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 기념세트 홍보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기념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어스x락앤락 기념세트’에는 1000원부터 최대 1만원까지 모바일팝 충전권이 함께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