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걸스데이 민아를 울게 한 복면가수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2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복면가왕’ 사상 최고의 치열한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2일 오후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연출 노시용, 황철상)은 2주년 특집을 맞아 2연승을 차지한 52대 가왕 ‘노래할고양’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듀엣무대가 펼쳐진다.

그 중 연예인 판정단으로 부터 막상막하의 극찬을 받은 복면 듀엣조가 등장해 화제다.

이 무대를 본 조장혁은 “정말 최고의 무대였다. 2년간의 무대를 통틀어 가장 선택하기 어려웠다”며 투표에 어려움을 표했을 정도. ‘세븐틴’ 버논은 치열했던 두 복면가수의 대결에 쉽게 투표를 하지 못하고 마지막까지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다.

‘팝페라 스타’ 카이는 한 복면가수에게 “가왕을 제압할 실력자는 이 분밖에 없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조장혁 또한 “두성과 비성이 아주 조화롭고 퍼펙트 했다”며 가왕을 위협할 실력자라는 말에 공감했다.

또 다른 복면가수를 향한 찬사도 쏟아졌다. 듀엣무대에 푹 빠져있던 걸스데이 민아는 “평소 저 분의 팬이었다. 오늘 무대를 보고 또 감동 받았다”며 진심어린 소감과 함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윤두준 또한 이 복면가수에 대해 아낌없는 팬심을 드러내 그 정체가 더욱 궁금해지는 상황.

이처럼 전문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역대급 실력자와 대세 아이돌들의 ‘팬심’ 고백을 받은 복면가수가 펼친 치열한 듀엣무대로 마지막까지 투표결과에 큰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2주년 특집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일밤-복면가왕’은 4월 2일 일요일 4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