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 '개그콘서트' 특별 출연…정명훈 때문에 CF도 취소한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2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개그콘서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개그콘서트’에서 우주소녀가 특별 출연하는 가운데, 우주소녀가 정명훈 때문에 CF까지 취소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제작진 측은 “지난 29일에 있었던 ‘개콘’ 녹화에서 우주소녀 전원이 녹화에 참여했다”며 “’개콘’ 무대에 완벽히 적응한 우주소녀는 아이돌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개그감을 폭발시켜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우주소녀는 ‘건국 이래 최고로 자랑스런 대한민국 전설의 미남 개그맨 정명훈 나가신다 길을 비키고 머리를 조아리고 만세를 외치고 풍악을 울려 어깨춤을 추고 콧노래를 부르며 스텝을 밟아라(이하 ’정명훈’)’에서 활약할 예정이라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명훈’은 송영길-정승환-김정훈과 정명훈이 출연해 정명훈이 객석을 웃길 수 있을지에 도전 하는 코너로 일명 ‘정명훈 골탕먹이기’가 주된 웃음 포인트 중 하나. 이에 우주소녀가 정명훈 놀리기에 전격 동참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29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예상치도 못한 우주소녀의 등장에 현장은 놀라움과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정명훈 또한 우주소녀의 출연을 사전에 알지 못한 듯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기쁨도 잠시 우주소녀는 응원을 빙자한 정명훈 압박을 시작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우주소녀는 “우리를 웃겨주세요!”라며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폭발하더니 정명훈을 응원하겠다며 깜찍한 군무를 선보여 그를 멘붕케 만들었다. 더욱이 이날 우주소녀의 정명훈 몰아가기 스케일은 점점 커지더니, 급기야 우주소녀 다영은 “정명훈 때문에 CF를 취소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정명훈은 처음 행복한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동공이 쉴 틈 없이 흔들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개콘’ 제작진 측은 “우주소녀가 이렇게까지 개그감을 발휘할지 생각지 못했다. 우리가 기대한 것보다 더 큰 활약을 선보였다. 우주소녀와 정명훈의 활약이 돋보일 4월 2일(일) 본 방송에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과연 우주소녀까지 만난 정명훈이 이번에는 관객을 웃길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며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2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