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 늑대개팀 하피 특수대원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30 17: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30일 나딕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늑대개팀 하피 캐릭터 3차 승급 콘텐츠(이하 특수대원)를 업데이트했다.

하피는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발차기 기술을 보유한 여성 캐릭터로, 공중 콤보(에어리얼) 공격 등으로 제공권을 장악해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수대원 업데이트를 통해 하피의 기본 공격 및 대미지를 개선하고, 발차기와 카드 던지기 공격으로 반경 8미터 범위 내의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결전기 : 포르투나 레벨레이션’과 공중으로 도약해 전방 하단 적에게 연속 피해를 입히는 ‘EX 제피르 콤비네이션’ 스킬을 추가하는 등 전반적인 능력치를 상향 조정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3일까지 하피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레어 코스튬 ‘사이버네틱 풀세트(7일)’와 ‘유니온 엘리트 육성코스(15일)’ 등이 들어있는 ‘하피 초고속 성장 상자’를 선물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프롬퀸의 3성 보스 무기 랜덤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하피의 전투 무희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 ‘하피 특수대원복(무기한)’ 제작 혜택을 제공하고, 특수대원 승급 후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 버튼을 누른 유저에게 선착순으로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클로저스’ 하피 캐릭터 특수대원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