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고객 접근 채널 새롭게 선보이며 "SALE" 본격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30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내달 9일까지 100여 개의 브랜드에서 최대 30% 할인하는 세일에 돌입한다.[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총 100여 개의 브랜드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는 세일에 돌입한다.

이번 세일기간에는 상권 및 고객 확대를 위해 고객 접근채널의 다양화를 꾀했다.

백화점에 따르면, 기존 백화점 DM이 DB(Date base)를 이용해 SALEㆍ특가 및 행사 안내 등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재내점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 반해, 이번부터 도입된 e-DM(Electronic Direct mail)은 모바일을 통해 DB가 없는 신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과 쇼핑 소식 등을 접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는 부산을 제외한 원정 고객의 비중이 53%로 타점(신세계 강남점 15%)에 비해 월등히 높은 만큼 DB에 기록되어 있지 않은 고객을 위한 정보제공은 집객효과 및 내점율을 높여 매출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e-DM은 신세계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SMS수신 동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의 당첨 기회도 주어진다.

여기에 공격적인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카드업계 1위 사인 신한카드와 손을 잡았다. 현재 신세계 멤버십(포인트, 씨티, 삼성,SC제일) 고객은 2천만 여 명에 준한다.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2천5백만명까지 끌어 올릴 계획이다.

업계 최대규모를 갖춘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이용하여 지역, 연령, 성별 등 소비 패턴을 보다 세부적으로 분석하여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 신한카드 신규 론칭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4월 한 달 간 구매 금액의 5%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세계 아카데미(문화센터) 50% 현장할인, 5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6개월 무이자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 백화점 9층 식당가 및 센텀시티몰 4층 파미에스테이션 및 데블스도어에서 결제시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신세계신한카드고메위크'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지하 1층 푸드마켓에서는 매 주말 바나나(1kg), 삼겹살(100g), 한우불고기(100g) 등 총 6가지 가계 대표 식품을 각1·2·3천원에 만나볼 수 있는 초특가로 판매한다. 신규고객 확장을 위한 고객 접근채널을 다방면으로 강화해, 집객효과를 높이는 전략을 펼친다

기간내행사로는 메종드 신세계, 와인 창고 대공개전, 브랜드 균일가전 등 인기 장르별 특가대형 행사를 내세워 고객 몰이에 나선다.

먼저, 세계 각국의 트렌디한 리빙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신세계 대표리빙페어‘메종드신세계’가 지하1층, 8층 각 이벤트홀에서 펼쳐지며, 2017년 첫 와인 축제인“와인창고 대공개전”이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지하1층식품행사장에서 펼쳐진다. 총 2000여 종의 다양한 와인과 독일프리미엄맥주ㆍ고퀄리티의 민속주ㆍ사케 등을 선보여 애주가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합리적소비를 추구하는 트랜드에 발맞춰 봄슈즈페어와 아이더아웃도어 특집전이 9일까지 브렝땅 이월상품전ㆍ오일릴리 균일가전을 준비하는 등의 만전을 기했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에는 다양한 POP-UP STORE를 열어 평소 접하지 못했던 브랜드를 소개한다.

컬러풀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의 여성복 브랜드 랭앤루,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뉴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BOB(봅), 안정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유아시트 및 헬멧등 자전거 유아안장 브랜드’하맥스’ 등의 팝업스토어를 만나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할인과 더불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제휴카드(신세계씨티카드ㆍ신세계삼성카드ㆍ신세계 SC카드ㆍ신세계신한카드) 또는 모든 신한카드로 전장르 30/60/100만원이상구매시, 구매 금액 5%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박종섭 영업기획팀장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인기장르 대형행사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으로 도입된 e-DM을 통하여 고객과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제휴카드를 신규로 론칭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수요 선점에 총력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