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둘째 유산에도 '잡스' 제작발표회에 밝은 얼굴로 참석“역시 프로 예능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30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명수가 1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예능 '공조7'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박명수 둘째 유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명수 씨가 둘째 유산이라는 큰 슬픔을 겪는 와중에서도 '잡스' 제작발표회에 밝은 얼굴로 참석하는 등 역시 프로 예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29일 ‘일간스포츠’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박명수 둘째 유산 소식이 기사화되기 전날 박명수 씨는 JTBC '잡스' 제작발표회에 밝은 얼굴로 참석했다. 박명수 씨는 둘째 유산의 아픔을 전혀 티 내지 않았다.

박명수 씨는 둘째 유산에도 전현무, 노홍철과 함께 프로그램을 조금이라도 홍보하기 위해 힘썼고 오랜만에 '잡스'를 통해 재회한 노홍철에 애정을 나타냈다.

담당 PD와 으르렁대면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도 흥미진진했다. 평소의 '거성'다운 모습이었고 딴지를 거는 모습으로 주변에 웃음을 전해주는 캐릭터로 활약해 박명수 둘째 유산을 전혀 상상하지 못했다.

박명수 측 관계자는 일간스포츠에 “좋지 않은 일인데 자꾸 언급하는 게 상처를 주는 게 아닐까 더 걱정된다”며 “몇 달 전 일인데 기사화되어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박명수는 지난 해 12월 있은 '2016 KBS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DJ 부문 수상자로 호명돼 수상 소감을 전하다 둘째 임신 사실을 밝혔다. 하지만 몇 달 전 안타깝게도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